부산 여성문화회관 예술의 밤 개최
Last Updated :

부산 여성문화회관, 정기공연 예술의 밤 개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오는 11월 19일 저녁 7시,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이 주최하는 정기공연 「예술의 밤」이 열린다. 이번 공연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시민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예술의 밤」은 전통 예술문화의 올바른 계승과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 공연에서는 여성문화회관 소속 5개 공연 분야 예술봉사단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 분야는 한국무용, 민요판소리, 풍물, 가야금, 기타연주로 구성되어 있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1998년부터 문화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익힌 재능을 바탕으로 한국무용, 민요판소리, 풍물, 가야금, 서예, 기타연주 등 총 6개 팀의 예술봉사단을 운영하며, 찾아가는 문화공연과 지도봉사를 활발히 추진해왔다. 이번 공연은 지역 예술인들에게는 무대 경험을,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자리다.
가을의 끝자락에서 전통 예술의 향연으로 물들일 이번 「예술의 밤」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부산 여성문화회관 예술의 밤 개최 | 부산진 : https://busanzine.com/5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