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1++' 등급 소(牛)프라이즈 반값에 한정판 선보여요

Last Updated :

본격 휴가철 한우 세일 행사

한우를 ‘1++’ 등급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본격 휴가철 한우 세일 행사가 진행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의 협력

  • ‘1++’ 등급부터 ‘1’ 등급까지 평소와 비교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 도매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를 돕기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가 마련되었습니다.
  • 한우 수매 대신 소비촉진을 통해 수급안정 차원에서 효과적인 대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할인 행사 상세 정보

등급 가격대
‘1++’ 7990~9000원
‘1+’ 6000~7360원
‘1’ 5000~6050원

할인된 소비자가격은 최대 50% 이며,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1++’ 등급도 할인 대상에 포함되었습니다.


가격 하락과 영향

작년 동기 대비 소비자가격이 최대 50% 저렴한 수준으로 유지되며, 한우 소비자와 농가 양측에 이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휴가철을 맞아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도매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를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 및 자세한 내용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농림축산식품부 축산정책관실 축산경영과로 문의해주세요. (044-201-2332)

정책브리핑의 정책뉴스자료는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진의 경우 저작권이 있으므로 사용을 제한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사를 이용할 때에는 출처 표기를 꼭 지켜주시기 바라며, 위반 시에는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료 출처: 정책브리핑 www.korea.kr

한우, '1++' 등급 소(牛)프라이즈 반값에 한정판 선보여요 | 부산진 : https://busanzine.com/415
부산진 © busan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